• 본 게시판을 통하여 제시된 각종 의견 등에 대해서는 민원사무로 접수되지 아니하므로, 민원사무로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국민신문고 등을이용 바랍니다.
  • 반복적 게시물,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등의 우려가 있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사전예고 없이 비공개 전환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또한, 모든 책임은 글 작성자에게 있으며, 관련 법에 위반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남해읍 길고양이

작성일
2020-09-24
이름
김○○
조회 :
992
남해읍 이장님이 방송을 하시는걸 들어보니 고양이밥을 주지마라고 ..주는사람을 보면 자기한테 말하라고..
이건 아니지않습니까? 길고양이 무료중성화수술도 해주지않으면서 고양이 밥까지 주지마라니 그럼죽이란말입니까? 사람들도 생각없이 쓰레기버리고 지저분하게 해놓으면서 ...
차라리 길고양이 급식소를 만들어주시던지 길고양이 중성화수술을 해주세요..매번 똑같은 답변..이제 지긋지긋합니다..
될때까지 계속 글을 올릴예저입니다..
고양이밥까지 주지마라는 방송에 너무 화가납니다..

[답변]남해읍 길고양이

작성일
2020-09-29
이름
농업기술센터
조회 :
9
안녕하십니까? 남해군 농업기술센터 농축산과 가축방역팀입니다.

현재 우리군에는 길고양이로 인한 소음, 자동차 등 사유재산 파손, 사료 방치로 인한 부패 및 위생 문제 등으로 많은 민원이 발생하고 있어 길고양이를 보호하고자 하는 분들과의 갈등이 생기고 있는 실정입니다.

따라서 귀하가 요구하는 ‘길고양이 급식소’를 행정에서 직접 설치하고 운영하는 것은 더 큰 마찰이 생길 수 있어 신중을 기하여야 할 것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이에 공공장소나 타인 소유부지 등에서 길고양이 사료를 급여하는 행위는 지양하여 주시고, 이웃과 갈등이 일어나지 않는 개인소유의 부지 등에서 사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요청드립니다.

또한, 길고양이에 대한 대책인 중성화 수술 사업을 위해 지역 수의사와의 협의와 관련 예산 확보에 필요한 노력을 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농축산과 가축방역팀(☎055-860-3974)으로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