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게시판을 통하여 제시된 각종 의견 등에 대해서는 민원사무로 접수되지 아니하므로, 민원사무로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국민신문고 등을이용 바랍니다.
  • 반복적 게시물,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등의 우려가 있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사전예고 없이 비공개 전환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또한, 모든 책임은 글 작성자에게 있으며, 관련 법에 위반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임도정비감사합니다

작성일
2020-09-29
이름
김○○
조회 :
709
장충남 군수님께 감사를 표합니다.
공동묘지 에 조상님 벌초를 위해 남해고향을 자주 방문합니다.
얼마전에 산림보호팀에 전화해서 고현면포상리에서서면정포로간임도변에 풀과 칡넝쿨이 우거져서 풀베기 요청을하였는데 말끔하게 정비를 해서너무감사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고현면포상리에서서면정포로간 남파랑길을 따라가다보면 고려대장판각지문화재발굴단지도있고여수이순신대교도볼수있는 산책코스가있는데 자전거도타고 종종 택배차량도다니고 고현면과 서면을 왕래한하는데 화방사절과 망운암을조망해볼수있는 아주유용한 코스입니다. 임도가 산림보호를위해 만든 도로이니차량이 왜다니냐고 하지만 여러용도로 쓰이니만큼 추석 성묘를 위해군내 공동묘지와 등산로 특히 바래길주변을 잘정비해주신다면 고향을찾는 향우들에게나 관광에도움이되지않나쉽슴니다.
남해군 담당 주무관님의 책임감있고 성실한 행정처리에 찬사를 보냅니다.
보물섬 남해가 관광지로 발전하는 이유가 바로 이런 진취적인 공직자들이 있다는 점을 다시한번 깨닫는 계기가 되어 존경하는 장충남 군수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산림보호과주무관님께 또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답변]임도정비감사합니다

작성일
2020-10-14
이름
환경녹지과
조회 :
9
1.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2. 우리군은 임도 주변 풀베기와 덩굴제거, 불법 쓰레기 수거 등 건강한 산림자원을 조성하고 해마다 산림휴양과 산림레포츠 수요 증가에 따른
임도의 다양한 활용 방안으로 테마임도 지정에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3. 앞으로도 임도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감사의 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올해는 코로나 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한해를 보내고 있습니다. 환절기 건강 챙기시기 바라며 힘내시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목록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