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군정홍보 전담 일반임기제 공무원 채용

남해군, 군정홍보 전담 일반임기제 공무원 채용

남해군, 군정홍보 전담 일반임기제 공무원 채용

보도자료 작성 등 홍보실무 7급 상당 1명 채용 예정

오는 11~13, 군 행정과에서 응시원서 접수

 

남해군은 기획보도 발굴 및 보도자료 작성, 언론 취재활동 지원 및 보도사항 관리 등의 군정홍보를 전담할 일반임기제 공무원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채용직급은 7급 상당 일반임기제 공무원으로 채용인원은 1명이다.

 

응시원서 접수기간은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며 시험은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으로 진행된다. 남해군 행정과 행정팀에서 응시원서를 접수하며 제출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남해군 홈페이지 공고/고시란의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응시자격은 만 20세 이상 남녀 모두 응시할 수 있으며, ‘지방공무원법등에 규정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남자의 경우 병역을 마쳤거나 면제된 자에 한해 응시할 수 있다.

 

또 학사학위 취득 후 1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거나 3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자, 8급 또는 8급 상당 이상의 공무원으로 2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이어야 한다.

 

관련 학위 및 실무경력 인정 범위는 신문·방송·미디어 등 언론홍보 관련 학과 및 유사 전공, 국가기관·지자체·공공기관·민간기업에서 홍보기획·언론홍보·보도자료 작성 등의 홍보실무를 담당하였거나 언론사 취재·편집 업무 경력 등이 경력증명서상 기재돼 있어야 한다.

 

채용기간은 2년으로 근무기간은 5년 범위 내 연장 가능하며, 업무성과가 탁월할 경우 최초 근무기간 5년을 초과해 추가로 5년 범위 내에서 연장될 수 있다.

 

채용절차와 관련한 사항은 남해군 행정과 행정팀(055-860-3113)으로 문의하면 되고, 업무와 관련한 사항은 남해군 기획예산담당관 홍보팀(055-860-3045)으로 연락하면 된다




2020-08-04
제4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변경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기획예산담당관 홍보팀(☎ 055-860-3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