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선면 수산마을 굴다리 도색 봉사활동

창선면 수산마을 굴다리 도색 봉사활동

창선면 수산마을 굴다리 도색 봉사활동

남해군 자원봉사단체협의회·창선면 주민자치회

창선면 수산마을 굴다리 도색 봉사활동

 

남해군 자원봉사단체협의회(회장 배경순)와 창선면 주민자치회(회장 김문권)는오는 427일부터 이틀간 개최되는 창선면 고사리 축제를 앞두고 지난 6일 수산마을 굴다리에서 도색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른 아침부터 함께 모인 자원봉사자들은 무거운 페인트 통을 옮기고, 직접 배합하여, 굴다리 4개의 벽면을 정성스럽게 칠했다.

 

배경순 자원봉사단체협의회 회장은 처음에는 전문가들이 아닌 우리가 하기에 힘들지 않을까하는 생각도 하였지만, 한 마음으로 힘을 모았기 때문에 이렇게 완성될 수 있었다오늘 봉사활동으로 곧 열릴 창선면 고사리 축제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줬으면 하고, 지역 주민들에게는 편안하게 쉬어갈 수 있는 장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또한 김문권 창선면 주민자치회장은 창선면을 위해 봉사활동을 하느라 고생하신 남해군 자원봉사단체협의회 회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한편, 남해군자원봉사단체협의회는 현재 21개 단체, 2,054명의 자원봉사자가 소속되어 있으며, 마을재생사업, 환경 정화, 군내의 축제 보조, 취약계층 명절차례상 키트제작 및 배부 등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2024-04-08
제4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변경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기획예산담당관 홍보팀(☎ 055-860-3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