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변 사회 여러 분야에서 열심히 일하고, 선행을 전하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 이곳에 게재된 의견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 비방 또는 명예 훼손의 글, 광고성 글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답변을 원하시는 사항은 민원상담(국민신문고) 바로가기

농기계 순회 수리 팀을 칭찬합니다.

작성일
2024-04-12
이름
김○○
조회 :
69
저는 상주면 노도 반장 김ㅇ남 입니다.
해마다 남해군에서 하는 농기계순회 수리및 장비 사용 교육을 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허나 본 노도는 벽련에 귀속된 마을로 벽련마을에 서 농기계수리를 한다 해도 우리는 그저 바라만 볼수 밖에 없었습니다.
노도에도 농사를 하면서 관리기 경운기 예초기 등이 많이 있어 농촌지도소 관리부서에 전화 하여 저희 노도에도 오시라
관리기 및 경운기를 들고 나가지 못한다 하니 담당자 분의 흔쾌한 결정과 (저희는 남해주민이 계신데는 어디든 갑니다) 일정으로 오늘 출장오셔서 자세한 설명과 수리 부품이 없어 육지에서 공수하여 흡족하게 수리하고 가셨습니다.
노도 태동(?) 이후 이런일이 처음 있다보니 주민들의 호응이 대단했습니다.
다음에도 순회일정이 잡히면 계속 진행하겠다고 희망적인 말로 마무리 하고 갔습니다.
요사이 군청 의 민원처리가 늦다 불친절하다 라는 말이 많지만 오늘 느낌이 좋습니다. ~ 그래도 친절과 맡은 소임은 확실하게 한다 라는 생각~
담당자와 오신 주무관님 들의 이름은 말씀 안했지만 제가 도선 사무장을 함에 노도호 승선 명단에 있어 조심스럽게 이름 올려봅니다.

농기계 순회수리 팀 조정운 주무관/ 손창언 주무관/ 정성인 주무관/ 정승호 주무관

그대들이 있어 오늘 보람된 하루였습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행정과 행정팀(☎ 055-860-3111)
최종수정일
2024-04-22 21:48:5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