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남해골프&스파리조트힐튼남해골프&스파리조트

힐튼남해골프&스파리조트

남면 평산·덕월매립지에 조성된 아난티 남해는 바다를 가르며 골프를 즐길 수 있는 18홀의 골프장과 170실의 콘도를 갖춘 최고급 종합 휴양리조트이다..

사우스케이프오너스클럽사우스케이프오너스클럽

사우스케이프오너스클럽

남해 바다를 향한 절벽 위 넓은 대지에 산재해 있는 Cliff House와 리아스식 해안선을 따라 Fairway가 전개되어 크고 작은 섬들로 장식되어 있는 바다를 조망하면서 Rounding할 수 있다.

남해스포츠파크호텔원예예술촌

원예예술촌

원예예술촌은 단순히 식물만을 관람하는 곳이 아니라 테마가 있는 주택을 비롯 원예디자인과 기술을 한자리에서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남해스포츠파크호텔

95개의 객실과 다양한 시설을 갖춘 남해 최고의 호텔로 투숙객들은 스포츠파크에서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주변에는 테니스장, 실내수영장, 해안 산책로 등이 있다.

남송가족관광호텔남송마리나피싱리조트

남송마리나피싱리조트

물건방조어부림 바로 위 언덕에 위치한 남송마리나피싱리조트는 객실에서 바다로 떠오르는 일출을 직접 볼 수 있는 전망 좋은 곳이다.

독일마을독일마을

독일마을

1960·70년대 어려운 시기에 간호사와 광부로 독일로 파견되어 경제발전에 헌신한 교포들의 모국정착을 위해 조성된 마을이다. 매년 10월이면 독일마을 맥주축제가 열린다.

아메리칸빌리지

미국풍 전통양식이 가미된 고급 민박형 펜션과 주거가 결합된 주택을 건립하여 특색있는 관광자원이 되고 있다.

독일마을신용보증기금 연수원

신용보증기금 연수원

폐교된 서면 대서초등학교를 리모델링, 한국신용보증기금 인재개발원을 유치하여 많은 연수생들이 방문하고 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핵심전략추진단 투자전략팀(☎ 055-860-8976)
최종수정일
2022-11-17 16:26:17

TOP